멍멍이네 블로그

이번에 모험가 메이커2로 다시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기존에 키웠던 아이들 말고 다른 아이들을 키워볼까 했는데, 새로운 NPC들을 추가했다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엔 새로운 NPC 중 한명인 민타이로 키워봤습니다!



새로운 NPC 민타이, 잭터, 황녀, 오란, 하이모어



시즌1때 키웠던 개발자


시즌1때 키웠던 스트리트 파이터




시즌2때 키운 민타이 - 예비 샤먼


미리 한가지 설명드리자면,

아이를 키우면서 아르바이트 -> 여가활동 을 반복하게 되는데요~

아르바이트를 하는 곳의 NPC와 스트레스를 기준으로 마지막 20살 때 직업(일러스트)이 바뀝니다.

자기가 원하는 직업을 잘 선택해서 골라주세요~



키우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5레벨까지 여가 활동을 해주세요~(저는 미니게임이 싫어서 휴식으로 했습니다. 클릭하느라 손아프네요 ㅠ)

5레벨부터는 나뉘어집니다.

5레벨 이후 대부분 아르바이트 2~4 -> 여가활동을 반복하면 됩니다.(여가활동에 따라 스트레스 수치 관리)

- 휴식 후 아르바이트 2회 가능

- 선행 후 아르바이트 3회 가능

- 휴가 후 아르바이트 4회 가능

- (취미는 확인 못해봤습니다)



 

왼쪽 아이 스트레스가 없을때 / 오른쪽 아이 스트레스가 조금 쌓임

이미지가 없지만. 아이가 스트레스가 최대로 쌓이면 얼굴을 찡그립니다.

중간중간 말을 걸어서 일러스트를 확인하면 스트레스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NPC 마다 스트레스가 최소치일때, 최대치일때 직업이 나뉩니다.(시즌1 기준 공략)

그렇기 때문에 5살부터 여가활동 후 아르바이트를 반복하면서(스트레스 막써도 됩니다.) 마지막 19살 되면 그때 스트레스 관리를 하시면 됩니다.

굳이 18살까지 스트레스 관리 할 필요 없습니다.

그리고 스트레스와 관련없이. 여가활동의 횟수가 아르바이트보다 비슷하거나 더 많으면, 백수가 되니 참고해주세요~



참 간단하죠?ㅎㅎ

저는 민타이에서 스트레스를 안주고 소중히 키웠더니 예비 샤먼으로 직업이 바뀌었네요~ㅎㅎ

다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