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멍이네 블로그

현혹의탑! 새로 나온 컨텐츠임에도 인기가 없어요! 이유가 뭘까요?


1. 확률 낮은 카드 바인드 디바이스!

장점으로는 공짜로 카드합성기를 준다는거죠! 체감상 아벨로보단 높은 확률인거 같아요!

하지만 레어부터는 확률이 많이 낮습니다(개인적으로 체감상 아벨로가 확률 더 높은거같아요. 레어 5개씩 5번 합성했는데 성공을 한번도 못했네요 ㅠㅠ)

그리고 합성해봤자 레어카드 5장에 디바이스까지 써서 뽑느니, 평범한 카드첩이 좋은것 같습니다. 

(레어 25만x5 + 디바이스 = 싼 유니크 약 80~120만 / 언커먼 카드 약 4~5만x여러개)


평범한 카드첩 - 커먼~언커먼 카드 랜덤 획득



카드 바인드 디바이스[레어] - 2~5개의 레어를 합성해서 일정 확률로 유니크카드 획득

(실패시 레어 카드 1장 획득)




2. 돈 주고 버릴 무기를 과연 살까?

현혹의탑을 도는 이유 중 하나는 95제 할렘 에픽 무기 때문이죠!

하지만 테이 돈쩔보다 조금 싼 할렘 무기를 굳이 따야될까요?

잘 생각해보면 현혹의탑에서 할렘 에픽 무기를 사기 위해선 약 4주간 7일씩 돌아야됩니다.

그리고 구매할때도 최소 50만(랜덤 항아리 오픈 비용)에서 최대 100만(선택상자 구매 비용)골드가 소모됩니다.

그리고 매너강화 10강을 하고 사용하겠죠.

하지만 테이 돈쩔 3주(~4주)간 2일씩 돈쩔 받으면 최종 에픽 무기인 천공 무기를 살 수 있습니다.

기간도 짧고 편하게 갈 수 있죠(현혹의탑에 에픽무기 얻으러 가는 무기 없는 캐릭은 도는데 너무 귀찮아요 ㅠ)


95Lv 할렘 에픽 무기 선택 상자. 구매비용 100만골드 + 현혹의 사념체 150개



95Lv 할렘 에픽 랜덤 뽑기 항아리 - 구매비용 현혹의 사념체 105개 + 오픈비용 50만 골드





현혹의탑은 단점이 너무 잘 보이네요 ㅠㅠ

그러면 현혹의탑의 장점을 잘 살릴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1. 버릴 때 손해가 적은 재련캐를 돌자!

강화캐릭은 강화할때마다 돈이 필요하지만, 재련캐는 강기(강렬한기운)만 있으면 됩니다.

그러니 재련캐를 돌려서 획득하게 될 경우 손해가 좀 더 적죠!

다만 돌 캐릭이 본캐라면 재련캐라도 비추합니다. 강기 은근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아껴둬야 됩니다.





2. 나는 재료만 캐겠다!

자기 본캐로 돌아서 빠르게 돌리는겁니다.

시간도 아끼고, 용돈벌이도 쏠쏠합니다.(캐릭당 레어카드 3개 획득 시 70~75만골드는 기본으로 벌어요)


현혹의 사념체는 카드 바인드 디바이스[언커먼] 구매


7일간 돌려서 얻는 보상 선택 추천 순위.

1순위 유니크 카드(숨겨진 비밀의 방에서 일정확률로 획득 및 기타 등등)

2순위 잡에픽(숨겨진 비밀의 방에서 일정확률로 획득 및 기타 등등)

3순위 레어 카드

4순위 평범한 카드첩 & 카드 바인드 디바이스[언커먼]

5순위 아무거나.


개인적으로 카드 바인드 디바이스[레어]는 비추합니다. 다른분들은 이득 많이 보셨는데 전 한번도 못봐서 ㅠ

그리고 카드 바인드 디바이스[언커먼]은 가격도 싸고 체감상 확률도 높습니다.

저는 글 작성 시기까지 한번도 실패하지 않았습니다. 다만 이득도 적지만요 ㅠㅠ





3. 홀딩기 없고 너무 약한 캐릭이다 싶으면, 차라리 광부를 해서 테이쩔을 가라!

굳이 힘들게 돌려서 버릴무기를 돈주고 사야될까요?

테이쩔 3주 기준 약 1200만골드면 됩니다(토탈 슬레이어 6캐릭 돌리면 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위와 같이 본캐릭을 돌리는거죠. 재료 캐고 벌어들인 수익으로 테이쩔 비용 충당.





4. 나는 꼭 돌려야겠다 하면 인형과 포션을 가져가자!

이벤트 포션들 많이 주는데, 막상 쓰려고 하니까 핀드워는 사용이 불가능하네요?

테이,루크는 많이 약해졌네요(막상 맞으면 즉사기로 한방에 죽던지...ㅠㅠ)

현혹의탑은 포션과 인형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인형은 AI가 이상해지기 때문에, 잘 선택해야됩니다(체감상 공격을 거의 안합니다.)

그러니 소환이나 지속공격하는 기술이 있는 인형을 써야됩니다.


여메카닉 유적소녀. 카모플라쥬도 써주고, 가만히 있어도 코로나가 공격해줍니다.

데미지는 약하지만, 제 캐릭 자체가 약해서 쏠쏠해요~







현혹의탑 개인적인 평가 & 꿀팁이였구요~ 모두들 오늘 하루도 좋은하루 보내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