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멍이네 블로그

오랜만에 커피베이를 갔습니다~(갔었습니다... 사진만 찍어놓고 리뷰는 나중 ㅠㅠ)

 

그런데 제사(?)를 지내고 있더라구요~

눈치를 보니 주인이 바뀐듯 합니다~

 

그래서 간단하게 먹고 왔네요~

주인이 바뀌기 전에 먹진 않았는데~ (와플&커피) 처음 먹어봤습니다 ㅎㅎ

 

커피 한잔의 여유~ 아메리카노!
카라멜 OOO와플~ 이름이 기억안나네요 ㅠ
블루베리맛 와플~

개인적으로 카라멜 OOO와플은 제 취향이 아니였습니다~ ㅠ 달달한게 좋기는 한데, 그... 계피맛? 그게 향이 조금 진하네요~(원래 그런건가요~? ㅠ)

 

블루베리는 몸에도 좋다고 하면서 달달하고 맛있네요~ 사진 찍기전에 칼질 살짝 했더니 (눈물)...

 

커피는 뭐... 체인점별로 맛이 다 똑같죠 ㅎㅎ

 

저는 커피베이 아-아도 입맛에 잘 맞네요~

 

블루베리맛 와플은 좋았는데, 취향상 계피향이 심해서 ㅠ 그냥 카라멜 와플만 시킬껄~ 하는 후회는 들긴 했지만,

전체적으로 맛없진 않는. 또 먹어보고 싶은 그런맛이긴 하네요~

와플 맛없는데서 몇번 먹고 아예 손 뗏는데 ㅠ_ㅠ 이번에 후회 없는 선택이였네요 ㅎㅎ~

 

주인분이 바뀌셨는데, 친절하게 대해주고 너무 좋았습니다~

(전 가게 맛도 중요하지만 알바&주인분이 대응이 너무 안좋으면 가게를 별로 안좋아해서ㅠㅠ 맛있어도 안갑니다)

 

다음에 시간나면 또 갈게요~ㅎ

 

다들 비 소식도 오락가락 하는데~ 건강 조심하세요~^^ㅎ

'오프라인 >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페] 송정공원역점 굴리엘모!  (0) 2018.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