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UI - AddChild로 생성한 후 오브젝트 값 초기화 하는방법
프로그래밍/모르는것들!!2014. 1. 24. 17:24
NGUI로 AddChild 할때 생성되는 오브젝트에게 값을주는방법이 궁금합니다.
서로 상하위 객체로 연결하지 않고 같은 패널 내 동등한 위치로.. 동일한 이름으로 여러개 생성할 생각입니다.
SendMessage로 오브젝트의 이동방향과 생성할오브젝트의 초기위치값을 보내줬는데..
SendMessage로는 하나의 자료형만을 보낼수 있어서..
예를들면 Vector3와 int와 string의 자료형의 값들을 주고싶은데 ...
어떻게해야될까요? 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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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AddChild()의 리턴값이 생성된 GameObject 입니다.
GameObject를받은 후, GetComponent등으로 스크립트를 직접 가져와서 제어하시거나 하는게 낫지 않을까요.
GameObject goChild = NGUITools.AddChild(PanelObject, ChildObject);
UserScript userScript = goChild.GetComponent<UserScript>();
userScript.Initialize(v);
이런식으로..
p.s. NGUITools.AddChild의 return값은 GameObject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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