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멍이네 블로그

지난번엔 토탈노가다 - 볼케닉9셋 빌드를 설명했었습니다.

이번엔 글로 설명하는 염제- 할렘빌드를 설명하겠습니다.

글을 작성하는데 스크린샷을 하나하나 올리다보면 너무 귀찮아져서... 

(+글로 설명하는 빌드라는 컨셉 짜봤습니다 ㅎㅎ)

일단 글로 설명하고, 필요한 부분이나 요청하시는 부분은 스크린샷을 수정해서 올리겠습니다~


이걸 설명하는 이유는. 

이전 글을 보고 다른 직업들은 빠르면 평균 3-40초정도인데, 염제만 1분대라고 사람들이 오해할수 있을거같아서(+ 빌드저장용 ㅎㅎ) 글을 적습니다 ㅎ




클리어 타임은 42초~48초 정도(템 많이 떴는데, 다 줍고가니 48초 걸렸습니다)

참고로 맵은 포탈을 이용한 8피로도 직입니다.


1번방 버프(카이+활성화+뇌명+@(독바르기)) 후 사자후

2번방 몬스터 3명 있는곳까지 가서 세인트 일루전

3번방 중앙 가서 태사자후

4번방 내려가서 광룡십삼장 후 포탈타고 넘어감.

5번방 중앙쪽가서 2각(2각 범위 하향당했어서 슬픕니다 ㅠ)

6번방 왼쪽으로 가서 높이 맞춰서 흡기공탄

7번방 사자후 쓴 후 잡몹처리

8번방 가까이가서 1각써놓고 기공장 후 1각폭발(기공장이 보스 1페 처치 -> 1각이 2페 처치)



빌드는 이정도 되네요 ㅎ

굳이 스크린샷이 없더라도 캐릭터에 대한 이해도가 어느정도 있다면 충분히 아시리라 믿습니다 ㅎㅎ


모두들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즐거운 노가다 하시길 바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