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멍이네 블로그

다음주 2월 14일은 발렌ㅌ...아닙니다.






던파인들에게는 중요한 매주 목요일. 점검의날 이죠.

2월 14일에 나오는 프레이 이시스 레이드 외에도 패치사항이 또 있다는점!


많은 사람들이 갔던 안톤(일반, 싱글, 레이드 등) 던전. 하지만 85레벨때 갔지만, 지금은 95레벨이라는점! 아이템도 많이 업데이트 됐기 때문에 사실상 보조장비 최종테크 보주가 아닌 이상은 갈 이유가 없었죠!


맨 위에서부터, 마공용 보주, 물공용 보주, 버퍼용 보주. 현재 최종 보주. 안톤 던전을 통해서 얻은 재료로 구매할 수 있다.




남는 안토니움은 어깨, 벨트, 신발 전용 보주로 돈벌이~ㅎ








그런데 프레이 이시스 레이드가 열림과 동시에 개편되는 안톤 던전.



1. 일반 안톤, 싱글 안톤 레이드, 안톤 레이드 삭제 -> 안톤 토벌전 추가.

일반 안톤 던전처럼 1일 1회 클리어 가능하지만, 주 2회만 입장 가능.

항마력 4184제한, 던전은 6개, 입장시 피로도와 마그토늄이 각각 8씩 드네요~(총 피로도 48, 마그토늄 48개 필요)


파티 인원수 별로 난이도가 조절되기 때문에 편하겠네요~ㅎ(다만 정해진 요일이 없기 때문에 파티 구인이 좋은 날이 언제일지는...)



난이도와 패턴들이 클리어 하기 쉽도록 변경되네요~

무적패턴이 완화되거나 삭제됨에 따라 싱글로도 무난하게 갈 수 있을듯 합니다!








2. 안톤 토벌전 추가로 인한 노블스카이 상점 패치.

남은 안토니움으로 크리티컬+5% 보주를 사서 발라서 쓸 수 밖에 없던 응토니움의 사용처가 늘어났습니다 ㅎ


최종은 아니지만 마법석에 바르는 모속강 +12 보주를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영조 6개라니... 에픽소울 1.5개값..)

나오고 나서 크리티컬을 사서 파는 가격과, 모속 12 보주or카드값을 비교해봐야겠네요~(조금이라도 이득보기 위해서!)







개인적으로 안톤 토벌전은 살짝 기대중입니다~ 기존에 싱글안톤도 은근히 직업값이 필요했기 때문에 힘들었어요~(홀딩기 ㅠㅠ)

그래서 공팟 가는데 가끔 이상한 파티들이 ㅠㅠ (항마력 ㅠㅠ)


그럼 모두들 즐거운 하루 보내시구요~ 안톤 토벌전 후 다른 패치소식으로 다시 오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