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멍이네 블로그

오늘 목요일 업데이트로 나온 따끈따끈 소식!


보고도 대체 뭘 본 건지 믿지 않을 것이다.

네오플 2019 신사업 발표


메멧 : 거스를 수 없는 섭리 / 프라이시스


누가 봐도 프라이시스는.... 4월 1일... 만우절각인것 같네요

그러면 메멧 : 거스를 수 없는 섭리를 한번 봐볼까요?



세리아방에 들어가면 우측 하단에 NPC가 추가됐네요~


메멧 보러가기 버튼을 누르면 던전에 입장이 됩니다~


처음 시작 시 헬 돌 때 보던 기둥이 있는데, 그 기둥을 공격하면 시작입니다~

기둥을 공격하면 메멧이 나오고 가위바위보를 시작!


중앙에 뜨는 시간 내에 왼쪽에 생기는 발판 위로 올라가면 됩니다~

메멧은 특이하게도 미리 가위, 바위, 보 중 하나를 미리 보여줍니다~


시간은 가위바위보 시작한다는 메멧의 대사에 따라서 랜덤으로. 최대 10초까지 주어집니다~


가위바위보는 총 4가지가 있습니다(?)

1. 이긴다

2. 진다

3. 무승부

4. 선택 안함.



던전 클리어 조건은 메멧의 밑에 있는 3개의 표시가 다 사라질 때까지 지면 되는데요~ (참 특이하죠?)

총 3판 지면 던전 클리어~



이벤트를 잘 모르는 사람들 같은 경우 계속 이겨버리니까~(저도 한참을 이기다가 알았네요 ㅠㅠ)

강제로 지게 만들어진 경우도 있습니다만 ~ 당황하지 마시고 지면 됩니다 ㅎㅎ






3판을 지고 나면 메멧이 츤데레처럼 오다 주웠다고 템주고 사라지네요~ㅎㅎ

1분 내외로 클리어가 가능한 것 같지만, 저처럼 잘 모르고 계속 이기다 보면 시간이 많이 흐릅니다 ㅠㅠ



설명이 웃기네요 ㅎㅎ 승리에 취해 실수로 준 선물 ㅋㅋ

보상은 꽤 좋은거같아요~ 아무리 반응석이 많이 싸졌다지만, 천체헬 기준 한판에 4개(약 36만골드)가 필요한데, 1~5장이나 주네요~ㅎㅎ(그래봤자 1장만 주겠죠?ㅠ)




이번 보상은 꽤 짭짤한 보상~ 테이픽을 아직 못 맞춘 유저들에게는 꽤나 달콤한 이벤트인 것 같네요~


그리고 4.1 만우절 날 오픈이라는 프라이시스는 아무리 봐도 만우절 거짓말 인 것 같네요~ ㅎㅎ 


p.s. 업데이트 후 각성기 컷신이 누가봐도 달라졌네요 ㅋㅋㅋ 이벤트로 컷신 넣은것 같은데, 울 이쁘니 컷신이 사라졌으니 ㅠㅠ 한동안 컷신은 끄고 다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