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멍이네 블로그

질문 -----------------
V3 = new Vector3 (-Input.GetAxis ("Mouse Y"), 0, 0);
transform.Rotate (V3 * TurnSpeed);

업데이트 안에 이렇게 넣어서
카메라가 마우스에 따라서 위아래로 움직일 수 있게 하였습니다.

근데 제한이 없어서 위아래로 보면 아예 한바퀴 회전까지 하는데
카메라 회전의 최대, 최솟값을 주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답변 --------------------

if(transform.rotation.y > 최소값 && transform.rotation.y < 최대값){
V3 = new Vector3 (-Input.GetAxis ("Mouse Y"), 0, 0);
transform.Rotate (V3 * TurnSpeed);
}

 

출처 : http://devkorea.co.kr/bbs/board.php?bo_table=m03_qna&wr_id=61955#c_619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