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troy와 DestroyImmediate
프로그래밍/Unity3D2014. 1. 8. 14:29
Destroy와 DestroyImmediate는 오브젝트 삭제할때 사용됨.
Destroy - Actual object destruction is always delayed until after the current Update loop, but will always be done before rendering.(Unity3D Reference 참조) / UpdateLoop가 끝난 후 삭제됨.
DestroyImmediate - 바로 삭제됨.
'프로그래밍 > Unity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3D] (OnGUI) GUI.Label, GUI.Button (0) | 2015.04.10 |
---|---|
Error building Player: CommandInvokationFailure: Unable to convert classes into dex format. See the Console for details. (0) | 2015.02.06 |
노티피케이션 로직 (0) | 2014.11.18 |
Unity3D Google InApp V2 java.lang.NoClassDefFoundError: com.android.vending.billing.IInAppBillingService$Stub (0) | 2014.11.18 |
AssetBundle을 어떻게 써야할지 개인생각... (0) | 2014.0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