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멍이네 블로그

1. 로고 화면 띄운다.

 

2. 회원가입을 한다.

회원가입시 유니크코드를 준다. 그 유니크코드를 기준으로 서버에서 DB를 호출할생각.

회원가입시 유니크코드에 관련해서 AssetBundle을 각각 다르게 준다(Resource와 각 유저 고유의 AssetBundle.. 두개를 가진다)

 

3. 로그인을 한다.

로그인 시 로그인 데이터 중 유니크코드를 가져와서 AssetBundle이 있는지 체크(Resource와 유저 고유의 AssetBundle을 체크)한 후 Load한다.

 

4. Loading화면을 띄운다.

로그인에 성공 시 로딩화면을 띄우면서 AssetBundle을 호출해서 로드한다.

 

5. 메인 Scene 띄우기.(진행)

 고유 AssetBundle을 Instantiate하고, 데이터 연동 후 화면에 출력한다.

 

6. 시작 전(플레이 전)

아이템을 사거나 할 경우 서버에 비동기로 연동시켜서 값을 저장,

 

7. 게임시작 후(플레이 후)

시작시 아이템 체크(자동사용 아이템 감소, 사용가능아이템 체크 등) 후 로딩

로딩이 끝나고 나서 게임 플레이.

 

8. 게임 끝

게임이 끝나고 나서 게임 정보를 보내줌(획득 돈, 경험치 등) -> 5번으로 되돌아간다.

 

9. 종료

고유 AssetBundle만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