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ources - AssetBundle을 만드는데 안드로이드타겟 추가!
프로그래밍/모르는것들!!2014. 1. 24. 17:00
처음 앱 실행하면 다른 앱처럼 리소스를 처음 읽어오고싶은데 잘 모르겠네요 ㅜㅜ
asset[0] = AssetDatabase.LoadMainAssetAtPath("Assets/Resources");
BuildPipeline.BuildAssetBundle(asset[0], null, "Resources.unity3d", options);
해서 Assets폴더 안에 Resources 폴더를 Resources.unity3d로 Asset을 만들고 그걸 불러와서 쓰고싶은데...
저렇게 썻는데
1kb밖에 안되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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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안드로이드
BuildPipeline.BuildAssetBundle(Selection.activeObject, 오브젝트배열, 배포파일 Path, BuildAssetBundleOptions.CollectDependencies | BuildAssetBundleOptions.CompleteAssets, BuildTarget.Androi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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