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멍이네 블로그

Unity3D로 프로젝트 파일 만들고 폴더에 들어가면
Asset
Library
ProjectSettings
....
있잖아요..
거기서 Library에 들어가는 것이 무엇일까요?
두명이 다른작업을 했는데 Library용량차이가 3배이상 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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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Library 폴더는 알아서 생성되는 곳입니다.
svn등으로 공유하시려면 Assets 폴더와 ProjectSettings 폴더만 공유하시면 됩니다.
결론적으로..
두 분 다, Assets/ProjectSettings 폴더만 남기고 다 지운 후 새로 유니티에서 열어보세요.

 

 

 

p.s. meterial등.. 실행하면 기본적으로 남는데.. 안쓰려고 unity3d프로젝트에서 지워도 기록(?)이 남는듯 하다..

쓸데없는 용량만 쳐묵쳐묵... 한번씩 지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