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멍이네 블로그

호남대학교 앞 음식점 중 처음보는 밥 FULL 이란 곳을 가봤습니다!


가게 밖에 간판이 있어서 찍고 갔습니다!


가게 안에서도 먹을 수 있는데, 방문포장해서 친구집에서 함께 먹기로 했습니다 ㅎㅎ

메뉴는 참 많네요(결정장애 있는데 ㅠㅠ)

볶음밥, 덮밥, 볶음면, 스테이크까지!!


메뉴 주문 시켜놓고 가게를 둘러보던 중 발견한 밥 FULL 사용 설명서!

전 치킨 카레를 시켰습니다.



집에 가져와서 인증샷 한장 꾹.



오픈해보니 뭔가 밋밋한 느낌 ㅠㅠ



밥 뭉쳐진 덩어리인지, 치킨인지 모를 그대여...

그런데 먹다보니 치킨 맛이 많이 나네요~ 덩어리를 다져서 많이 넣은듯 합니다 ㅎㅎ

그런데 조금 부족한느낌이 들어서 자꾸 김치랑 집어먹게 됐네요(김치랑 먹으면 존맛!)




개인적인 평가로는.

맛도 있고, 가격도 괜찮은 편이라서 시간날때 한번씩 가볼만한 곳인것 같습니다.

(사진 몇번 안찍어봐서 잘 못찍으니 이해좀 부탁드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