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멍이네 블로그

롯데시네마에 영화를 보러 가서, 밥을 어떤걸 먹을지 고민하다가! 지난번에 갔던 리틀하노이를 다시 가보게 되었습니다~ㅎ


지난번엔 친구들과 대화하다가 사진도 못찍었는데~ㅠ 이번에도 제대로는 못찍었지만 다시 리뷰를 해볼까 해서 뒤늦게 찰칵찰칵~


주문번호 9번~ 배달전문업체에서 엄청 오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30분이상 기다렸습니다~

제껀 양지쌀국수_곱배기 ㅎㅎ




일단 매운파인애플볶음밥_곱배기 입니다~ 이게 문제가 많았죠 -ㅅ- 자세한건 밑에서 다시~!



하노이 볶음면~ 친구가 먹는데, 너무 싱겁다고 하면서, 가서 소스를 더 뿌려와서 먹었네요~ 먹다가 흘린거 닦은 휴지 올려놨길래 보기 안좋아서 깡편집!



제가 시킨 양지쌀국수_곱배기 입니다...

네 그냥 양지쌀국수 시켰어요.. 매운거 말고...




지난번에 친구들과 영화보고 먹을때 싸고 맛이 좋아서 기억에 남았었습니다~ 그래서 또 영화보고 이곳으로 직행!

하지만 이번엔 실망이 너무 크네요 ㅠㅠ

양지 쌀국수는 빨간 양념이 돼서 나오고, 매운파인애플볶음밥은 매운이 빠진 메뉴로 ㅠㅠ 반대로 나왔네요~

파인애플볶음밥은 소스를 뿌려서 수습이 된다지만, 제껀...(눈물) 저는 진짜 매운거 1도 못먹는데요 ㅠㅠ

매운게 문제가 아니라, 양지쌀국수의 그 육수가 먹고 싶어서 시켰습니다만, 육수는 날라갔네요 ㅠ

그리고 하노이볶음면은 먹어봤더니 (없을)무 맛이네요~ 

친구가 다음에 또 가면 그 메뉴는 안시킬거같다네요 (메뉴선택 실패...)



리틀 하노이~ 양도 많고, (매운 메뉴 제외) 쌀국수 육수도 맛있지만, 그 외 메뉴들은.... 안먹어본것도 많지만... (생략)

맛과 가격 자체는 좋지만,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배달이 엄청 많이 들어오고 바빠보이는데, 이럴땐 다른가게를 추천합니다~

(먹어본 것 중에서는 매움 제외 육수있는 쌀국수'만' 추천합니다)

가게가 한가할때 가시면 가격대비 괜찮은 곳으로 좋을것 같네요 ㅎㅎ


개인적인 취향과 맛으로 평가하는지라, 저는 비추하지만 다른분들께 맛있을수 있습니다.

그 점을 참고하시고 맛있는 맛집 선정 되길 바라겠습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