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멍이네 블로그

이번에 선운지구를 가면서 새로 오픈 한 "한끼 왕만두" 라는 가게를 한번 찾아가봤습니다!


지난번에는 밥집을 갔었는데, 이번엔 밥보다는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것이 무엇이 있을까? 생각하다가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ㅎㅎ

이쪽 거리는 종종 지나가는 편이라서, 새로 들어오는 가게들 간판을 종종 지나가면서 보는데요~

오픈준비 할 때 한번 지나가면서 '오픈하면 한 번 와야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우연히도 지나가는길에 오픈 된 후 지나가게 됐네요~ㅎ



밖에서 찍은 가게 사진입니다~ 만두를 사고 나와서 한 컷 찍었습니다 ㅎㅎ (전 차 없습니다. 제 차 아니에요~)



처음에는 냄새에 혹했지만, 만두가 다 비슷하다고 생각해서 고민이 많았습니다~

냉동은 아닐까? 라는 걱정도 들었구요 ㅠ 남의 가게에서 사서 파는 곳도 있어서 더욱 걱정 ㅠㅠ(ex : 마카롱 사건인가? 인터넷에서 접했습니다 ㅠ)


하지만 걱정은 싹 다 날려버렸죠! 오픈식 주방 ㅎㅎ 저 보이는분이 바로 앞에서 만두를 빗고 있어요~ ㅎㅎ




만두 가격이 1500원!

찐빵도 좋아하긴 하지만, 고기 왕만두를 매우 좋아하니까! 오늘은 고기왕만두로 했습니다~ㅎ

그런데 가격을 보고 양이 적겠다 싶어서 새우 왕만두까지 두개씩 주문했습니다~


















가게 안에서 찍은 사진들 입니다. 홍보용이라 조금 과장되지 않을까 걱정이네요 ㅠ 왕찐빵과 고기왕만두!

개인적으로 찐빵은 맛있다고 추천받은곳 아니면 잘 안먹기 때문에~ 오늘은 선택되지 못했습니다(눈물 ㅠ.ㅠ)



대부분 고기만두와 함께 파는 김치만두는 봤지만, 새우까지 들어갔나보네요!(사진 속 새우는 보이지 않는것 같은건 제 기분탓?)



특이하게, 만두가게에서 단무지를 서비스로 주네요~(셀프!) 제가 지금까지 갔던 가게에서 받은적이 없어서 신기했네요~ㅎ





진심과 정성을 다해 직접 만든답니다~ 포장컷이구요 ~ 집에 가져왔으니 이제 열어볼까 합니다! (기대)




왼쪽이 고기왕만두, 오른쪽이 김치새우왕만두~ 와 함께 찍은 단무지~





일단 만두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고기왕만두는 평범한데~ 김치새우왕만두는 무늬가 예쁘네요~

그런데 사진찍으면서 살짝 걱정이 들었습니다 ㅠ

제가 매운걸 못먹는데, 저기 빨갛게 물든 양념이 보이네요..


간단하게 먹으려고 두개씩 샀는데(사진은 한개씩만~) 양이 너무 많네요;; 1500원짜리 맞습니까? 3000원에 두개시키면 배부를듯 합니다;;

나름 친구들한테 많이 먹는다고 가끔 놀림받는데~ 오늘은 만두 두개로 한끼식사 했다고 하면 안믿을것같네요 ㅎㅎ




일단 고기왕만두 개봉~

만두 크기가 크기다보니까, 분명히 빵만 잔뜩 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반전이!! 이렇게 속양념이 많이 들어있네요~ 딱 제취향 ㅎㅎ~

다른데서 먹었던 고기만두보다 덜 느끼하고 맛있었습니다~(개인적으론 강력 추천!(강추))




김치새우왕만두 개봉~ 일단 무늬따라서 세로로 갈라보았는데, 고기왕만두처럼 속이 꽉차있네요~ㅎ

한입 베어물고 다시 찍었는데, 세로로 한번 개봉했어서 그런지 붕 떠서... 어쩌다보니 하트모양이...?

김치 때문인지 빨간 양념일 뿐, 매운걸 전혀 못 먹는 제 입에는 딱 매콤하고 맛있는 만두네요 ㅎ

다만, 메뉴 이름에 새우 라는 글자가 들어갔던것 같은데, 제 기분탓이겠죠..?

새우 향, 맛, 식감이 하나도 안느껴집니다 ㅠㅠ 만두 자체가 맛있어서 문제는 없었지만요~~



처음 가게를 가기 전부터 많이 걱정이 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가보고 싶은 곳은 일단 가보는데~ 평소에 만두를 맛 없는곳에서만 먹다보니 걱정이었고, 최근(?) 마카롱 사건도 있고 하다보니, 가면서도 걱정이였어요~

하지만 먹어보고 또 가고 싶다는 생각만 들게 됐네요~ㅎ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고기왕만두와~ 새우는 1도 안보이는 매콤하고 (김치) 식감좋은 김치새우왕만두~

양도 많고 사장님이셨는지는 모르지만, 직원분도 친절하게 해주시니 더욱 기분 업~ㅎㅎ


개인적으로 찐빵은 맛집 아니면 안시켜먹는데, 다음에 가면 꼭 먹어봐야겠네요~ 찐빵도 기대됩니다 ㅎㅎ

(사장님~ 제 글 보고 계시면 서비스 좀 주시면..굽신굽신..)




개인적인 입맛으로 개인적인 취향을 따라서 합니다.

원래 선운지구쪽 맛집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이였는데(하도 데인곳이 많아서요 ㅠㅠ) 최근 맛있는 가게들이 많아져서 자주(?) 들려보고 있습니다 ㅎㅎ

그러니 원하는 가게가 없을 수 있고, 저와 입맛이 다르거나, 그날 가게 상태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많이 차이는 안나겠죠?ㅠ) 참고만 하시고~

좋은 맛집 선택이 되길 바랍니다 ㅎㅎ


제 글이 많은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다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시구요~ 맛집추천도 해주시면 한번 가보겠습니다~!ㅎ

(가성비 1순위, 위치 2순위 입니다~ 차도 없지만 금전적인 문제가 더 심각...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