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멍이네 블로그

호야분식은 이미 꽤나 유명한 곳으로 알고 있습니다~

상추튀김과 싼 분식집이며, 맛도 꽤나 좋은편이라 이미 여러번 다녀왔네요~

너무 맛있어서 나오자마자 먹는편이라, 사진을 못찍어서 이제야 올리네요 ㅠㅠ



제가 분식집을 자주 안다니니까 잘 모르는데~ 대부분의 일반적인 분식집 메뉴와 거의 동일한 것 같아요~ (여러가지 메뉴 말고 온리 분식메뉴만 있습니다)

김밥과 쫄면같은건 안좋아해서, 매번 시키던 떡볶이 + 탕수육 + 상추튀김 세트만 시키네요 ㅎㅎ



요즘 떡볶이와 달리 옛날 떡볶이 그 맛 그대로 느껴집니다~ㅎ

요즘 떡볶이들은 한입크기라며 작게 나오는데 저는 그다지 좋아하는편이 아니라서,,,

그래서 더 이곳이 끌리나 봅니다 ㅎㅎ

상추튀김을 찍어 먹어도 맛있는 양념~

지금 저 사진이 1천원인가? 2천원인가? 평소에 1인분만 시켜서 기억이 가물가물 ㅠㅠ

엄청 싼 편이죠 ㅎㅎ(집 근처 떡볶이집 생겼는데~ 6천원씩 하길래 못가는...)





탕수육 진짜 양이 많죠~ 중화요리집에서 시키면 한... 2만원 줘야 될 것 같은 양!

그런데 저게 4천원(1인분에 2천원 ㅎㅎ)

맛도 좋아요~ 개인적으로 중화요리 시킬 때 탕수육 시키면 잡내 나서 못먹는데..

이곳은 그런게 잘 안느껴집니다~(최소한 저는 못느껴봤지만, 저보다 더 민감한 분들은 어쩔지...)

꼭 시키는 메뉴 중 하나죠!




대망의 메뉴. 상추튀김!

저도 상추튀김 먹기 시작한지 1년도 안된것 같은데요~

튀김 특유의 느끼한 맛을 잡아주는 간장양념과 상추~ 너무 맛있어서 자주 먹고 싶어지는 그 맛~ㅎ

짭짤한 간장양념에, 매운 고추~

느끼한맛을 잡아주는 상추와 떡볶이 양념까지~

한번씩 같이 먹으면 벌써 4조각이 사라지는 마술 같은 현실!




맛있고 싸고 친절하신 이모님들 ㅎㅎ 단점이 있다면 주차와 좁은 매장이네요 ㅠ

그래서 다들 포장해갑니다~


어묵도 맛있고(사진은 못찍었네요~) 라면도 먹어봤습니다~(달걀 들어간 꼬들면 최고~!)


다들 맛있고 양많고 저렴한 분식집을 원하신다면! 이곳 호야분식을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인 추천. 취향 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