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멍이네 블로그

썬더치킨 선운점을 갔습니다~!

(당일에 올리는 글이 아닙니다 ㅠ)



썬더치킨 선운점! 




한마리에 8900원! 믿을수 없는 가격! 요즘 치킨 하면 15000원은 기본으로 넘어가잖아요~?(아니면 말고..)




가게 안 주방이 보이는 시스템! 믿고 먹을 수 있겠네요 ㅎㅎ

다만 가격을 보면 뭔가 이상하네요 ㅠㅠ(포장시 천원 할인해서 8900원 ㅠㅠ 그래도 싸죠?)




저는 크리스피치킨(왼쪽)과 마늘간장치킨(오른쪽)을 시켰습니다!

개인적으로 샐러드바도 평범한데 맛있고, 치킨도 겉바속촉! 제 취향이라서 두번째 방문했습니다 ㅎㅎ


지난번 방문때는 사진을 못찍었지만.. 크리스피치킨을 방문포장으로 싸가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재방문 하게 됐네요 ㅎㅎ


개인적인 평가로는 겉바속촉에 싼 값의 치킨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맛있는점~!

좋아요 짱짱하게 눌러주고 싶네요!


위치는 요기 요기~! (잘 들어갔나..)

지도에서 검색이 안되길래 직접 위치 찍었네요~!